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카테고리 없음

2020-05-14 18시 개발자 글 모음 | "Unreal Engine용 Rider" 외 16개 이야기

Binary Relation by 장지수

  • 3)$은 $aRb = 1 \lt 3$ 이라는 관계를 만족하기 때문에(당연히 자연수 집합의 원소 조건도 만족)
  • 반사(Reflexive) 이항관계란 모든 집합 $A$에 속하는 원소 $a$에 대하여 $aRa$ 관계를 만족하는 이항관계를 말한다
  • 1)$과 “…보다 작거나 같다”라는 관계 $\leq$는 $1^{ left } \leq 1^{ right }$ 와 $1^{ right } \leq 1^{ left }$ 로부터 $1^{ left } = 1^{ right }$ 를 도출할 수 있기 때문에


하이제니스 상점 - 라즈베리파이용 핀 확장 PCB by 이동규


    [Effective Java 3] 아이템 01. 생성자 대신 정적 팩터리 메서드를 고려하라 by 윤여선 about Java


      [Effective Java 3] 아이템 06. 불필요한 객체 생성을 피하라 by 윤여선 about Java


        하이제니스 개발 - BLE(nRF52832) 도어록 모듈 펌웨어 by 이동규


          TensorFlow 2.2의 사용자 정의 훈련 반복 by 박해선 about Keras,TensorFlow

          • 2의 케라스 API에 train_step 메서드가 추가되었습니다
          • 이 메서드를 오버라이드하여 사용자 정의 훈련 반복을 케라스 모델 클래스에 통합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짧은 영상을 만들었습니다
          • 이것이 좋아요: 좋아하기 가져오는 중


          훔친 파일 삭제를 빌미로 추가 금전을 요구하는 Ako 랜섬웨어 by 이스트 시큐리티

          • 한 랜섬웨어 패밀리가 복호화 툴 값뿐만 아니라 공격 도중 훔친 파일을 공개하지 않고 삭제하기 위한 두 번째 랜섬머니를 요구하기 시작했습니다
          • 랜섬웨어 운영자들은 회사 네트워크를 암호화하기 전 데이터를 훔쳤다고 주장하며 랜섬머니를 지불하지 않을 경우 데이터를 공개하겠다고 협박해 왔습니다
          • Ako 랜섬웨어 운영자는 BleepingComputer 측에 회사의 규모나 데이터 유형에 따라 특정 피해자에게만 이중 랜섬머니 정책을 적용한다고 밝혔습니다


          빅데이터는 지난 밤에 네가 '금스크'를 검색한 일을 알고 있다 by LG CNS

          • 얼마 전 구글이 131개국 수십억 사용자의 2020년 3월 휴대전화 위치정보를 분석해 ‘사회적 거리 두기’가 제대로 이행되고 있는지를 살펴보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
          • 구글이 이런 데이터를 제공한 이유는 각국 보건당국이 익명화된 사람들의 위치 데이터가 있다면 코로나 관련한 대응 과정에서 중요한 결정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제안이 많아서라고 합니다
          •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대표적인 검색 엔진인 구글과 네이버에서 각각 ‘트렌드’라는 공통된 이름을 걸고 빅데이터를 활용한 검색 키워드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


          AWS SDK for PHP by 허정진 about AWS

          • php'; use Aws\S3\S3Client; use Aws\Exception\AwsException; // Hard-coded credentials $s3Client = new S3Client([ 'version' => 'latest'
          • 'ContentType' => mime_content_type($filepath) )); @unlink($filepath); ?>
             toArray() ); ?> 
          • 'Key' => $key ]); ?>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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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      삭제된 이미지 :


          LG CNS Fun IT Quiz 4월 이벤트 당첨자 발표 by LG CNS

          • 문제 3번 OOO OO이 성장할수록 자산 관리 서비스는 모든 금융 거래에 포함된 솔루션이자 플랫폼이 될 가능성이 크고
          • 개인정보는 당첨자 확인 및 배송 정보 등으로만 사용되며 본 이벤트 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되지 않습니다
          • 경품 수령 유의사항 잘못된 개인정보 제공으로 인해 경품 수령을 못 한 경우 경품을 재 발송하지 않습니다


          정보보안개론 개정3판 연습문제 3장 by 김학진

          • 다음 중 스위칭 환경에서 스니핑을 수행하기 위한 공격이 아닌 것은?
          • IP 스푸핑 공격을 수행하기 위해 공격 대상이 사용하고 있어야 하는 것은 무엇인가?
          • 공격 대상(클라이언트)에게 DNS 서버보다 빨리 DNS response를 보낼 수 있어야 한다


          꼬꼬댁~ 울음소리에도 뜻이 있다?! AI동물 번역기 원리 체험하기 by 코딩지니어스


            Vue.js 간단정리 #9 Vue Communicating Events by 서진규 about Vue

            • < body > < div id = " app " > < colorbutton color = " red " > < colorbutton color = " blue " > < colorbutton color = " green " > < div > 전체 버튼을 누른 횟수 : {{totalCount}} < script src = " https://cd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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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      모든 윈도우 버전에 영향을 미치는 PrintDemon 취약점 by 이스트 시큐리티

            • 두 명의 보안 연구원(Alex Ionescu & Yarden Shafir)이 1996년에 공개된 Windows NT 4 버전 이후의 모든 윈도우 버전에 영향을 미치는 Windows 프린팅 서비스 취약점(CVE-2020-1048)에 관한 세부 정보를 공개했습니다
            • 공격자가 사용자 모드 권한으로 애플리케이션 또는 윈도우 기기에 접근에만 성공하면 무단 파워셸 명령 실행을 통해 전체 OS를 제어하기 위한 관리자 권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
            • FaxHell은 PrintDemon과 유사하게 작동하지만 연구원들은 Windows 팩스 서비스를 이용하여 로컬 (DLL) 파일을 덮어쓰기 하고 하이재킹하여 Windows 시스템에 셸 및 백도어 설치에 성공했습니다


            [Reversing] ZwQuerySystemInformation(), ZwDuplicateObject(), ZwQueryObject() by 정현철

            • // ZwQueryObject를 통한 Kernel Object의 Type typedef INT TYPE_KERNEL_OBJECT; #define TYPE_KERNEL_OBJECT_UNKNOWN 0 #define TYPE_KERNEL_OBJECT_TYPE 1 #define TYPE_KERNEL_OBJECT_DIRECTORY 2 #define TYPE_KERNEL_OBJECT_SYMBOLICLINK 3 #define TYPE_KERNEL_OBJECT_TOKEN 4 #define TYPE_KERNEL_OBJECT_PROCESS 5 #define TYPE_KERNEL_OBJECT_THREAD 6 #define TYPE_KERNEL_OBJECT_JOB 7 #define TYPE_KERNEL_OBJECT_DEBUGOBJECT 8 #define TYPE_KERNEL_OBJECT_EVENT 9 #define TYPE_KERNEL_OBJECT_EVENTPAIR 10 #define TYPE_KERNEL_OBJECT_MUTANT 11 #define TYPE_KERNEL_OBJECT_CALLBACK 12 #define TYPE_KERNEL_OBJECT_SEMAPHORE 13 #define TYPE_KERNEL_OBJECT_TIMER 14 #define TYPE_KERNEL_OBJECT_PROFILE 15 #define TYPE_KERNEL_OBJECT_KEYEDEVENT 16 #define TYPE_KERNEL_OBJECT_WINDOWSTATION 17 #define TYPE_KERNEL_OBJECT_DESKTOP 18 #define TYPE_KERNEL_OBJECT_SECTION 19 #define TYPE_KERNEL_OBJECT_KEY 20 #define TYPE_KERNEL_OBJECT_PORT 21 #define TYPE_KERNEL_OBJECT_WAITABLEPORT 22 #define TYPE_KERNEL_OBJECT_ADAPTER 23 #define TYPE_KERNEL_OBJECT_CONTROLLER 24 #define TYPE_KERNEL_OBJECT_DEVICE 25 #define TYPE_KERNEL_OBJECT_DRIVER 26 #define TYPE_KERNEL_OBJECT_IOCOMPLETION 27 #define TYPE_KERNEL_OBJECT_FILE 28 #define TYPE_KERNEL_OBJECT_WMIGUID 29 #define TYPE_KERNEL_OBJECT_FILTERCONNECTIONPORT 30 #define TYPE_KERNEL_OBJECT_FILTERCOMMUNICATIONPORT 31 #define TYPE_KERNEL_OBJECT_OTHER 32


            7. 스택 ADT by 백지오

            • void push(e); //원소를 삽입 element pop(); // 가장 최근에 삽입된 원소를 삭제하여 반환 element top(); // 가장 최근에 삽인된 원소를 반환 int size(); // 저장된 원소의 수를 반환 boolean isEmpty(); iterator elements(); // 스택 전체 원소 반환
            • 배열을 이용 변수 t를 이용하여 top원소의 첨자를 관리 크기 제한이 있으니 fullStackException() 을 고려하자
            • 헤더노드는 불필요함 top 원소를 연결리스트의 첫 노드에 저장하고 이곳을 t로 가리킴 기억장소 사용 O(n) 각 작업 시간 O(1)


            Unreal Engine용 Rider 공개 테스트 버전 출시! by JetBrains 코리아

            • Unreal Engine용 Rider에는 ReSharper C++로 제공되는 모든 C++ 지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
            • 이제 ReSharper C++의 유용한 기능 을 Unreal Engine용 Rider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
            • 요약하여 말씀드리자면 Unreal Engine용 Rider는 ReSharper C++에서 제공되는 모든 C++ 및 Unreal Engine 기능을 종합한 도구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