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oF의 디자인 패턴(Design Patterns: Elements of Reusable Object-Oriented Software) - 4장 구조 패턴 :: 플라이급(Flyweight) by 최영록 about Design Pattern
- 본질적이지 않은 부가적 상태는 플라이급 객체가 사용될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고
- -플라이급 객체가 기능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상태가 본질적인 것인지 부가적인 것인지를 구분해야 한다
- 사용자는 연산을 호출할 때 자신에게만 필요한 부가적 상태를 플라이급 객체에 매개변수로 전달한다
Cbam by 김재열
- 본 논문에선 Convolutional Block Attention Module(CBAM) 제안
- W0 의 output channel 크기: F의 채널 수 / reduction ratio(r)
- Arrangement of the channel and spatial attention
2020년 4월 30일 추천 UI/UX 뉴스레터 by 전민수
- 저는 매일 새벽 5시부터 7시까지 전일 업데이트 된 국내/해외 아티클을 꼭 보면서 UI/UX 공부하고 있습니다
- [원문] What is the difference between UX and CX?
- [원문] UX Research & Design Meta Repo (aka the repository of UX repositories)
파비콘 by 이종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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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보이 스카웃 규칙 : 언제나 처음 왔을 때보다 깨끗하게 해놓고 캠프장을 떠날 것
OpenCV Python 사용하여 스티칭(stitching) 구현하기 by 이정주 about Python
- keyPoints2 = np
- keyPoint1 = (int(keyPoints1[queryIdx][0]) + w2
- status = matchKeypoints(keyPoints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