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2021-01-07 12시 개발자 글 모음 | "2020년 12월의 MIL" 외 8개 이야기

[Unreal Engine] 클릭 이벤트 발생 시 랜덤위치에 액터 생성 by 박정태


    VSCode - markdown preview enhanced는 최고의 노트라고 생각한다 by 최흥배

    • online game server programmer
    • Visual Studio


    해커를 꿈꾸던 초등학생 - 용돈을 모아 리눅스 책을 사기 by 한상훈 about Linux

    • 해커스쿨은 만화로 해킹을 쉽게 설명해줬는데 거기에서 처음 가르치는 내용이 “리눅스 설치”였다
    • 내가 초등학생이던 시절엔 리눅스를 설치할 방법이 CD뿐이었다
    • 어린시절엔 배우고 싶어도 배울 수 없던 많은 지식이 이제는 클릭 한 번으로 찾을 만큼 쉬워진 시대가 왔다


    배움의 한 해 by 배기홍

    • 내 맘대로 할 수 있는 게 별로 없다는 걸 나는 몸으로 배웠던 것 같다
    • 잘 안될 게 확실해서 전혀 기대 안 했던 회사들이 결국엔 승자로 한 해를 마무리한걸 보고 다시 한번 겸손해질 수 있었다
    • 내가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는 건 거의 없다는 걸 계속 깨닫기 때문이다


    2020년 회고 by 천종희

    • 천종희 기술 블로그 천종희 기술 블로그
    • Developer Who keep learning and thinking


    [ES6+] Arrow Function(화살표 함수)를 쓰면 안되는 경우 by 지소라 about HTML


      [1일1쓰기] Day 29 : 개념부족(ˊ̥̥̥̥̥ ³ ˋ̥̥̥̥̥) by 지소라


        [ES6+] Arrow Function(화살표 함수) by 지소라


          2020년 12월의 MIL by 이찬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