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2020-12-21 12시 개발자 글 모음 | "삼성 QLED 21:9 Ultra W" 외 2개 이야기

[리뷰] 클라우드 핀옵스 by 최용호 about Cloud

  • AWS를 사용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새어나가는 비용이 있기 마련인데 책을 읽으며 회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리소스들을 살펴보니 불필요하게 비용을 지불하고 있는 것이 꽤 많았다
  • 곰곰히 생각해보니 회사에서 운영하는 리소스의 경우에는 내 개인돈이 나가지 않기 때문에 타이트하게 비용을 관리하지 않는 경향이 있는 듯하다
  • 내가 PoC를 진행하고 싶은 경우가 생겨도 비용을 관리하는 부서에 허가를 받아야 하고 이로 인한 절차 때문에 더 많은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음에도 시도조차 안하게 되는 경우가 생긴다


화이팅 의지 by 배기홍

  • 그리고 만나는 창업가들 중 극히 일부만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만들지만
  • 다른 사람 밑에서 일하는 옵션을 버리고 내 사업을 시작한다는 게 일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보다 훨씬 더 강한 의지가 필요하고
  • 그래서 이렇게 지저분하고 어려운 길을 가기로 한 선택 자체가 차원이 다른 화이팅이 필요한 걸 나는 잘 알고 있다


삼성 QLED 21:9 Ultra Wide Curved 모니터 by 민형기

  • 저는 하도 이동이 많은 작업 특성이 있어서 휴대용 모니터 하나 가방에 노트북과 넣어다니는 것이 전부였는데요
  • 그러나 이번 모니터는 저렇게 화면을 분할해서 하나는 노트북에 하나는 젯슨 나노에 연결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
  • 이건 뭐 저 같은 사람들에게 필수 모니터가 아닐 수 없네요~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