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2020-12-17 22시 개발자 글 모음 | "[Design Go] 추상 팩토리 패" 외 5개 이야기

UniTask 알아보기 by 정진욱 about Unity

  • LoadAsSprite ( "baz" ) ) ; } async UniTask < Sprite > LoadAsSprite ( string path ) { var resource = await Resources
  • public async UniTask < int > BarAsync ( ) { try { var x = await FooAsync ( ) ; return x * 2 ; } catch ( Exception ex ) when (
  • Forget ( ) ; } public async UniTaskVoid LoadSpriteAsync ( string path ) { var resource = await Resources


OS Deep Dive #01 - Introduction by 박성우


    [UNIT-TEST] Webflux Reactor 유닛 테스트 하기 by 염광호 about Reactor

    • create(sin -> { // Flux(Publsher) 생성 List list = List
    • create(sin -> { // Flux(Publsher) 생성 List list = List
    • create 나 range 등 처음 생성된 신호가 아니라 중간의 filter 또는 map을 통한 변환과정이 의도된 대로 이루어지는지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


    [ Java ] excel poi background color is not change and black by 김동범 about Java

    • cell fill color is set as follows
    • 자바 엑셀 파일 배경색이 계속 검정색이거나 안바뀔 때는 setFillForeGroundColor대신 setFillForeGroundColor를 사용하자
    • setCellStyle(styleLimeColor); cell


    Directed MST in subquadratic time by 구재현

    • Directed MST는 다음 두 조건을 만족하는 최소 가중치 간선 부분집합이다: 무방향 그래프로 봤을 때 사이클이 없다
    • 이를 모든 사이클에 대해 반복하면 원하는 Directed MST를 찾을 수 있다
    • 먼저 각 스텝마다 해당 정점으로 들어오는 최소 가중치 간선을 일일이 찾아 줄 필요가 없으며


    [Design Go] 추상 팩토리 패턴 by 박정현

    • package main type simpleMazeFactory struct { } func NewSimpleMazeFactory() *simpleMazeFactory { return new(simpleMazeFactory) } func (f *simpleMazeFactory) MakeMaze() Maze { return NewMaze() } func (f *simpleMazeFactory) MakeWall() Wall { return NewWall() } func (f *simpleMazeFactory) MakeRoom(idx int) Room { return NewRoom(idx) } func (f *simpleMazeFactory) MakeDoor(r1
    • package main type bombMazeFactory struct { simpleMazeFactory } func NewBombMazeFactory() *bombMazeFactory { return new(bombMazeFactory) } func (f *bombMazeFactory) MakeRoom(idx int) Room { return NewRoomWithBomb(idx) } func (f *bombMazeFactory) MakeDoor(r1
    • d) return m } func main() { simpleM := CreateMaze() play(simpleM) simpleMazeFactory := CreateMazeByFactory(NewSimpleMazeFactory()) play(simpleMazeFactory) bombMazeFactory = CreateMazeByFactory(NewBombMazeFactory()) play(bombMazeFactory) ff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