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2020-11-20 08시 개발자 글 모음 | "29살이 코앞으로 다가왔다. 다행히 " 외 3개 이야기

3-1. Career Talk은 대외비라 해서.. by 임준규

  • 근데 그런 것보다는 신입을 준비하는 과정은 어떠한 것이 오더라도 받아들일 수 있는 든든한 뿌리가 필요한 것 같더라구요
  • "서울에서 부산까지 16분만에 갈 수 있는 기차가 있다?!" 이런거밖에 안나오네요 ㅋㅋㅋㅋ(TMI)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!
  • 좋아하는 분야라면 그런 것 상관없이 뛰어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


MS RPA - 엑셀 파일의 여러 워크 시트를 하나의 워크시트로 합치기 by 이재석


    AWS EC2 프리티어에서 메모리 부족현상 해결방법 by 이창섭 about AWS

    • RAM이 부족할 경우가 있으므로 HDD의 일정공간을 마치 RAM처럼 사용하는 것이다
    • 물리적 RAM의 양 권장 스왑 공간 RAM 2GB 이하 RAM 용량의 2배(최소 32MB) RAM 2GB 초과
    • 그러면 어쨌든 EC2의 free tier를 통해서 RAM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은 1GB이므로


    29살이 코앞으로 다가왔다. 다행히 그 전에 개발자가 되었다. by 정연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