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2020-10-21 12시 개발자 글 모음 | "Go 슬라이스 가지고 놀아보자" 외 6개 이야기

[client] 인증(Athentication) & 인가(Athorization) handler 구현 - 클라이언트 편 by 박정태


    11월 강의 소식 : 입문자를 위한 자바스크립트 - 입문과 중급사이 11기 온라인반 모집 by 김인권 about Javascript


      11월 강의 소식 : 입문자를 위한 웹팩 : 입문과 중급사이 스터디 4기 모집 (일요일반 - 원데이 클래스) by 김인권 about Javascript,Webpack


        강의 평가 : 비전공자를 위한 HTML, CSS by 김인권 about CSS,HTML


          강의 평가 : 입문자를 위한 자바스크립트 - 입문과 중급사이 by 김인권 about Javascript


            SW Rasterize 기법에 따른 효용성 요약 by 유영천

            • 화면 구역을 나눠서 여러스레드가 동시에 rasterize하기 – (탈락) 스레드 개수만큼 라인을 건너뛰면서 (interlace 방식처럼) 여러 스레드가 동시에 rasterize – (탈락) 삼각형 변환 스레드와 raster스레드를 나눠서 파이프라인 방식으로 rasterize하기 – (탈락)
            • 화면을 꽉 채우는 정도의 삼각형 하나를 찍는다면 당연히 AVX – SSE – FPU순으로 성능이 나온다
            • 작은 사이즈의 삼각형을 찍을때는 AVX가 SSE보다 느릴 때가 꽤 있으며 심지어 FPU – SSE – AVX순으로 성능 순위가 뒤바뀌는 경우도 허다하다


            Go 슬라이스 가지고 놀아보자 by 정기욱

            • 같은 배열을 가리키는 두 슬라이드가 있다고 할 때에
            • cap 을 넘어서는 append 의 경우에는 두 슬라이스는 다른 배열을 가리키게 될 것이다
            • → 같은 배열을 가리키는 두 개의 별개의 슬라이스인 것이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