네트워크 서브넷팅(subnetting) 이해 by 방영민
[Unity] Time의 함정 by 문예강 about Unity
- 즉 Time으로 측정한 경과 시간이 실제로 경과한 시간에 비해 짧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
- 보통은 프레임 드랍이 발생하더라도 그 시간만큼 Time 클래스가 보상해줄 거라고 생각하죠
- 그렇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프레임드랍이 발생하면 Time의 시간과 오디오의 시간이 어긋날수 밖에 없게 되는거죠
[파이썬 코딩의 기술] 파이썬다운 생각 - 1 by 이승천 about Python
- 전자는 빈 리스트일 경우 index error 발생
- 반면 후자는 [] 빈 리스트를 반환한다
- 참고 - Why does Python allow out-of-range slice indexes for sequences?